JavaScript 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일부 콘텐츠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포토갤러리

제목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함께한 사랑나눔 지역사회 교류행사
작성자 박명선 작성일 2019/05/09 조회수 37
 첨부파일중 이미지미리보기


 첨부파일중 이미지미리보기


 첨부파일중 이미지미리보기


 첨부파일중 이미지미리보기



동해시노인종합복지관은 2011년부터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함께 도시락 배달, 저소득노인 후원, 자신만만 건강스쿨 등 다양한 교류활동을 이어고 있다. 

올해 419()에는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함께하는 지역사회교류 행사(건이 강이와 함께하는 사랑나눔 행사)를 실시하였다. 이익희 기획상임이사와 건이 강이 봉사단으로 활동 중인 공단직원 20명이 본 복지관을 방문하여 480만원의 후원금 지원과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하였다.  오전에는 데생반 강사의 지도하에 봉사단과 데생반 어르신들이 함께하는 벽화그리기 이벤트를 실시하여 복지관 주차장을 멋지게 꾸몄고, 복지관 어르신을 대상으로 체지방검사를 실시하여 어르신들의 건강체크를 제공했다. 점심시간에는 봉사단원들이 배식봉사에 직접 참여하여 준비해온 떡도시락을 나누며 어르신들과 소통하는 기회를 가진 후 얼마 전에 산불로 피해를 입은 이재민분들을 위로하기 위해 정성어린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오후에는 무료 영정사진 촬영과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기증한 탁구대(3)에 대한 기증식이 3층 강당에서 진행되어 탁구반 어르신은 물론 복지관 이용자분들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사회구원성 모두가 서로 힘을 모아 상생하며 소통하는 자리가 많아지길 기대해본다.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IMG_9853.JPG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벽화그리기 (10).JPG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체지방검사 (3).JPG
   첨부파일 현재 첨부파일명 :  탁구대기증식 (4).JPG


다음글 : 경로당혁신사업 치매예방교실 박명선 2019/05/09
현재글 : 국민건강보험공단과 함께한 사랑나눔 지역사회 교류행.. 박명선 2019/05/09
이전글 : 동해시실버예술단, 나누리봉사단 발대식 실시 김난숙 2019/03/26